평판 관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좋은 평판은 당신의 사업에 더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평판이 좋은 회사라면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회사의 명성을 지켜야 한다.
만약 당신에게 사업 평판이 중요하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고객 불만 완화를 위해 노력하여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십시오.
그들에게 가능한 가장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어내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이것은 더 잘 만들어질 수 있다.
동료 고객들은 불행해진 고객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목격하고 당신을 신뢰하려는 의지를 발전시킬 것이다.
중요한 검색 구문을 포함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면 인터넷 평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사업체의 이름일 것이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권위자라는 걸 알게 되면 사이트는 올라갈 겁니다.
귀사의 비즈니스 틈새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확실히 파악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신선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경쟁력에 우위를 줄 것이다.
웹에서 매일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십시오.
인터넷에 네가 있는 것을 봐.
언제 부정적인 발언이 나오는지 모르니 자주 확인해야 한다.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는 것은 종종 그러한 것들이 페이지 상단에 부딪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적어도 한 달에 두 번은 이것을 먹어봐.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적절하게 처리하십시오.
그들은 너의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한다.
당신은 여전히 사람으로서 접근하기 쉬운 전문가로 출연하고 싶어한다.
고객이 방문하는 위치를 파악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특정한 식당이나 다른 장소를 자주 찾는다면, 자주 가봐.
만약 당신이 그들이 가는 곳에 간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들을 정말로 알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사회적 환경에 더 편안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더 많이 들여보낼 것이다.
자신의 회사에서 정기적으로 인터넷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발견하면 인터넷에서 빼내도록 노력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 정보의 명예훼손적 성격에 대한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면, 사이트의 대부분의 소유자들은 즉시 그것을 무너뜨릴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목하라.
이러한 플랫폼은 종종 기업이 논의되는 곳이다.
이러한 플랫폼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부정적인 코멘트를 신속하게 찾아내어 신속한 손상 관리 및 불만사항 해결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의 평판을 보호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다.
스스로 평판 관리를 할 시간이 없다면 누군가를 고용하여 평판 관리를 할 수 있다.
사업과 함께 일상에서 다뤄야 할 일들이 많을 텐데, 요즘 같은 시대에는 소셜미디어나 다른 인터넷 활동 등 눈여겨봐야 할 일들이 많다.
약간의 지도를 받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자선 행사 후원 제안 이것은 당신 회사의 평판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들이 당신의 회사가 지역적 대의에 시간과 자금을 기부하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것은 좋은 인상을 준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온라인에서 공유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모든 정보에 매우 주의하십시오.
그 콘텐츠는 공개적이고, 당신의 평판에 정말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오해하기보다는 조심하는 것이 낫다.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고객이 사용하기 쉽고 간단한 확실한 환불 보증으로 여러분의 말을 백업하십시오.
이것은 강력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열쇠다.
고객이 구입한 제품을 반품할 때마다 새 상품으로 재판매할 수 없기 때문에 그 상품에서 더 이상 마진이 없을 수도 있다.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긍정적인 피드백을 얻는 것은 손실 가치가 충분히 있다.
절대로 당신의 사업 평판을 가볍게 여기지 마십시오.
좋은 것이 출세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명성은 고객들에게 당신의 길을 열어줄 것이다.
당신 회사의 성공 여부는 그것에 달려 있다.
사업을 제대로 관리하면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