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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cel At Email Marketing with these Great Tips

라붐마스터 2020. 6. 2. 20:48


Excel At Email Marketing with these Great Tips



당신이 이메일 주소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어느 시점에 이메일 마케팅을 본 적이 있다.


이러한 형태의 마케팅은 기업이 현재 및 잠재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자 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려면 유용한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전자 메일 마케팅을 시작하려면 받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고객들은 당신의 스팸메일에 대해 불평하거나 떠나게 될 것이다.




다양한 리소스를 사용하여 이메일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도서관과 온라인에서 책을 구할 수 있다.


당신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등록할 수 있는 많은 수업들이 있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피사체 라인에 사용할 항목의 변형을 테스트하십시오.


하나의 이메일을 선택하고, 무작위로 메일 목록을 두 개로 나눈 다음 각각 다른 제목줄로 동일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이렇게 하면 어떤 제목이 가장 높은 공개 비율을 장려할 것인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사람들이 읽지 않고 건너뛰는 제목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메일로 연락하기 전에 고객의 허락을 받는 것이 좋다.


사람들은 의심스러운 이메일을 잠재적인 스팸으로 간주하고 이러한 이메일을 무시하거나 삭제할 것이다.


고객에게 대량으로 요청되지 않은 이메일을 발송하는 것도 ISP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할 수 있다.




전자 메일 통신을 일주일에 한 번으로 제한하십시오.


아마 당신의 고객들은 하루에 많은 메시지를 받을 것이다.


그들에게 여러 개의 이메일을 퍼부음으로써, 그들은 그것들을 읽지도 않고 빠르게 당신의 메시지를 무시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고객에게 전자 메일 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는 확실한 선택권을 주고, 고객 신뢰를 쌓기 위해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옵트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기존 및 잠재 고객과의 신뢰도와 신뢰성을 떨어뜨린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일부 ISP들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라 선거 운동과 사업에 더 큰 문제를 야기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다.




구독 취소 링크가 눈에 잘 띄는 곳에 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구독 취소 링크를 숨기려고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고객을 좌절시킬 뿐이니까요.


독자들이 자신이 통제하고 있고 자신이 통제하고 있지 않다고 느끼도록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이메일 가입자들이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당신의 메시지를 읽을 확률은 매일 오르고 있다.


이 장치들은 컴퓨터 모니터보다 해상도가 훨씬 낮기 때문에 당신은 작업할 공간이 더 적을 것이다.


이러한 기기와 함께 제공되는 제한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모든 화면에서 이메일을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서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이 고객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그럴만한 충분한 이유를 제공한다면 당신에게 그들의 사업을 줄 가능성이 더 높다.


예를 들어, 특정 링크를 클릭하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주문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최소 금액 이상의 구매에 대해 무료 배송을 제공할 수 있다.




프리헤더를 사용할 때는 전자 메일 미리 보기를 사용하십시오.


프리헤더를 사용하십시오.


프리헤더는 전자 메일 상단에 강조 표시된 텍스트 조각입니다.


대부분의 이메일 회사들은 제목 뒤에 프리헤더를 직접 보여주며, 그것은 진짜 주의력 끌기 도구로 사용될 수 있다.




고객에게 좋은 정보가 가득찬 이메일을 제공하여 고객의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알리십시오.


항상 노골적인 광고를 이메일로 보내서 그들의 나쁜 면을 건드리지 마라.


독자에게 질문에 대한 답변이나 향후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 등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계획의 목적은 비즈니스의 명성을 쌓고 더 많은 비즈니스를 창출하기 위한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잘못된 고객을 대상으로 하거나 다른 잘못된 방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취하는 조치들은 당신의 비즈니스의 평판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꽤 흔한 일인데,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케팅과 관련된 이메일을 적어도 한 번은 본 적이 있다.


간단한 이메일 메시지를 사용함으로써, 회사들은 그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다.


제대로 사용하면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될 수 있고, 오늘 읽은 팁을 적용하면 쉽게 할 수 있다.